GETTING MY 타임핀 TO WORK

Getting My 타임핀 To Work

Getting My 타임핀 To Work

Blog Article



그런데 중간에 갑자기 꺼 버리며 더 못 틀어준다고 한다. 집이 다리 밑 쓰래기장이라는 말을 듣고 아이스킹의 권유로 아이스킹네 집에 간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저런 소리를 외치는 것은 공식설정에 따르면 수학을 좋아하는 버블검 공주의 관심을 사기 위해서라고 한다. 불의 공주에게 꽂히고 나서는 저런 소리를 외치는 일은 사라졌다.

핀은 자신이 바다 공포증이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핀의 마음 속에서 튀어나온 유령 피어 피스터(성우: 마크 해밀)는 핀을 비웃고, 제이크는 핀의 바다 공포증을 없애주려고 하게 된다.

능력은 파멸과 혼돈. 차원같은 거대한 공간을 포함한 모든 것을 혼돈으로 몰아넣어 이 세상에 처음부터 존재하지 않던 것으로 만들어 버리는 전지전능한 힘을 가지고 있다고 추측된다. 골브가 무언가가 존재했던 시간선까지 지워낸다면, 그 무언가는 다시는 이 세상에 있을 수 없으며 타임 룸의 소원의 관리자인 초월적 존재인 프리즈모마저도 되살리거나 불러낼 수 없다. 그 프리즈모마저도 골브의 힘에 못 미친다는 것을 반증하는 것이다.

또한 코스플레이어와 행위 예술가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모스는 코믹콘 현장에서 수많은 사람이 《어드벤처 타임》의 코스튬을 입고 등장인물들을 따라 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우의 왕과 같이 다니는 동료, 다람쥐처럼 생겼지만 개다. 첫 등장 시 우의 왕의 변호사라고 하지만 나중에 보면 그냥 서로 같이 사기를 치고, 절도를 하는 동료로서의 타임핀 모습을 보인다.

프레드레이터 스튜디오의 설립자인 프레드 세이버트는 작품의 스타일을 《고양이 펠릭스》와 맥스 플라이셔의 작품들에 비유하였고, 또한 작중의 세계가 《던전 앤 드래곤》과 그 비디오 게임의 영향도 받았다고 말했다.

어드벤쳐타임 극장판의 백미는 역시 핀의 엄마와 아빠 이야기. 둘이 어떻게 만났는지, 어떻게 핀이 태어났고 어떻게 헤어지게 되었는지가 모조리 밝혀진다. 이때만해도 핀의 아빠가 그렇게 나쁜놈은 아닌 것 같았는데...

최종화 에필로그에서 화성을 발전시켰다. 그리고 책상에 골브에 의해 소멸된 애인의 사진을 보면서 그녀를 추억하며 짠한 웃음을 짓는다.

그들에게 모든 모험을 대신 맡기고 자신들은 게으르게 놀게 된다. 그러나 회사원들이 다른 이에게 해를 끼친다는 사실을 깨닫고 다시 빙하 속에 갇히게 한다.

아이스킹에게 불 슬라임 캔디를 대려와 달라하고 방해하는 핀과 제이크를 일격에 얼린다. 그후에 버블검과 불꽃공주, 슬라임 공주에게 원소에 대해 알려주고 원소정령의 환생들이라는 사실을 알려준다. 당연하게도 납치되어 온 버블검, 불꽃, 슬라임 공주는 페이션스를 공격하고, 페이션스 세인트 핌은 슬라임에 뒤덮혀 무력화 된다. 이후에 하는 말에 따르면 뭔가 큰일을 계획하고 있는 듯하다.

아이스 킹은 야식을 만들어 봤다며 떠본 뒤 비디오를 가저가 몰래 본다. 비디오의 내용은 피오나와 케이크가 집에 돌아왔는데 미라가 보물을 훔치고 있었다. 미라가 도망갈 때 케이크가 붕대 끝을 밟아서 드러난 장체는 바로 우의 여왕이었다. 보석을 훔치는 척 하며 낯선 이를 집에 들이지 말란 교훈을 세워준다는 핑계를 댄다.

Report this page